제주시 연동 주민센터에서 19일 한 시민이 차고지 증명제 안내문을 들고 있다.
올해 초 시행 대상을 크게 줄인제주도차고지 증명제가 여전히 논란의 중심에 있다.
도민들에게 불편과 부담을 지우면서 정작 실효성은 낮은 것으로 나타났는데도 여전히 11만대 이상의.
[서울=뉴시스] 손연재가 아들과의제주도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손연재 sonyeonjae' 캡처) 2025.
제주도는 가수 겸 배우 원미연 씨를제주도홍보대사로 위촉했다.
1991년 2집 '이별여행'과 '조금은 깊은 사랑'이 연달아 흥행.
최근 사퇴한제주도산하 공공 기관장들.
왼쪽부터 김광서 제주신용보증재단 이사장, 김호민 제주에너지공사 사장, 이선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송민호 제주한의약연구원장, 박현수 서귀포의료원장.
제주특별자치도산하 공공 기관장을 공개 채용하면서.
제주도가 크리에이터 육성에 집중 나서기로 했습니다.
제주도는 오늘 오후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에서 '제주 크리에이터 경제 비전 및 전략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제주도는 창의성과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드는 크리에이터들이 안정적.
통한 관광시장 활성화에 나선다.
포괄적 협력체계를 구축해 노동과 관광이 상생하는 새로운 지역모델을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제주도와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위원장 김형선)은 22일 제주도청 삼다홀에서 주 4.
5일제 확산과 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제주도는 22일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에서 '제주 크리에이터 경제 비전 및 전략 선포식'을 열었다.
제주도는 최근 고교 무상교육 재원 분담 건의서를 교육부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에는 고교.
제주도한 펜션의 열악한 위생을 고발한 글이 온라인에 퍼지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박 24만 원제주도숙소 클래스 좀 봐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 A 씨는 지난 16일 제주 함덕 해수욕장 인근 펜션에.
[제주=뉴시스]제주도는 22일 휴가지 원격근무(워케이션)과 배움여행(런케이션) 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17개 부서 및 기관이 참여하는 '워(런)케이션 워킹그룹' 첫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은 '워(런)케이션 워킹그룹' 회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