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무원 복무에 관한 예규(이하 복무규칙)’에 따르면 지자체장은 매년 1월과 7월 겸직허가를 받은 공무원의 실제 겸직내용을 확인하여허가내용과 동일한지, 영리업무 금지 규정 및 공무원의 겸직활동 준수사항 등의 위반사항이 없는지 등을 조사.
높고허가장사 우려 지속됨 - 트럼프, 연준 의장 파월에 법적 압박 지속 - 개보수 비용 문제, 금리 정책 협상 변수 - 정치적 갈등과 통화 정책 간 갈등 심화 - 파월 의장 연임 앞둔 시점 긴장관계 고조 - 법적 소송 가능성, 금융시장 변동성 요인 - 금리 인하 압박.
2년 전 이 해역에서 조업하던 제주 어선이 나포됐다가 어업허가까지 취소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1심 법원이 이허가취소가.
(리포트)제주지역 근해 연승어선.
[앵커] 미국 정부가 엔비디아의 저사양 AI 칩인 H20의 중국 수출허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중국 내에서 보안 우려가 제기되면서 얼마나 수요가 있을지는 의문인데요.
엔비디아의 중국 수출을허가했다고요.
엮이는 게 매우 유감"이라고 강조했다.
유승준 갤러리 팬들은 9일과 12일 두 차례에 걸쳐 이재명 대통령이 유승준의 입국을허가해 달라는내용의 성명문을 발표했다.
이에 이 대통령이 2015년 성남시장 재임 시절 작성했던 글이 다시 회자됐다.
국민의힘이 외국인 부동산 취득 요건을 강화하고, 부동산 거래를 할 때 사전허가를 받도록 하는내용의 법안을 당론으로 추진합니다.
국민의힘 부동산시장 안정화 대응 TF는 오늘 국회에서 '외국인 부동산 실태 점검 및 역차별 방지 토론회'를 열어, 외국인의.
A씨처럼 토지거래허가를 받은 후 계약서를 쓰지 않고 일부 매수자들이 매매계약서상 특약사항으로 '토지거래허가불허 시 계약을 무효화한다'는내용을 넣어 계약을 맺는 사례가 나타나고 있다.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가 이어지며 매도자 우위 시장으로 바뀌자 매매.
12일 유승준 갤러리는 2차 성명문을 발표했다.
팬들은 "성명문 발표 이후 10년 전 이재명 대통령의 SNS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입장을 바꿔 수출 재개를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상무부의 H20 칩 수출허가발급이 지연됐고 최근까지 중국에 대한 판매를 이뤄지지.
AMD는 파이낸셜타임스 보도내용에 대한 확인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고, 엔비디아는 "미국 정부가.
필요한허가절차 등을 담은 규정안을 공개했다.
새 규정에는 드론을 가시거리 밖에서 사용할 경우 건별로 예외를 신청해허가받지.
등을 드론 운영자가 연방항공청에 보고해 승인받아야 한다는내용도 포함됐다.
드론은 400피트 이하 상공에서 운행해야 하고 화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