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이 한국 수영 역사상 최초의

박태환이 한국 수영 역사상 최초의

test 0 7 08.10 16:07

2008년 8월10일 박태환이 한국 수영 역사상 최초의 올림픽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국 올림픽 역사상 최초의 수영 금메달리스트 박태환의 모습.


/사진=머니투데이 2008년 8월10일 '마린보이' 박태환이 한국 수영 역사상 최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되는 영광을.


사진|700크리에이터스 한국 육상 대표팀이 남자 400m 계주 부문에서 세계 무대를 제패, 한국에 첫금메달을 안겨줬다.


이런 가운데 ‘태양의 후예’ 아역 출신에서 국가대표로 성장한 나마디 조엘진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지난 27일 독일에서 열린.


호주에서 열린 제66회 국제수학올림피아드 대표로 나선 함우주 군은 지난해 은메달에 이어 올해는금메달까지 받았다.


한국대표단은 금 4, 은 2로 전원 수상에 성공하며 국가 종합 3위를 기록했다.


“올림피아드라는 대회가 존재하는 것을.


[서울=뉴시스]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은 제37회 국제정보올림피아드에서 한국대표단 전원이금메달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은 한국대표단인 변재우, 이유찬, 정민찬, 우민규 학생(왼쪽부터).


중국 연구진이 AI로 2025년 IMO 문제 대부분을 풀어금메달급 점수를 기록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최근 구글, 오픈AI 등 빅테크 인공지능(AI)이 국제수학올림피아드(IMO)에서금메달에 해당하는 점수를 획득했다.


AI가 어려운 수학 문제를.


국제정보올림피아드에서 한국 대표단 4명이 전원금메달을 받았다.


왼쪽부터 김성열 단장, 변재우·이유찬·정민찬·우민규 학생, 박희진 부단장.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제정보올림피아드에서 한국 대표단 4명이 전원금메달을 획득해 공동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육상 남자 계주 400m대표팀이 2025 라인-루르 세계대학경기대회(U대회)에서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 김정윤(왼쪽부터), 이재성, 나마디 조엘진, 서민준).


더파크사이드서울


/사진=대한육상연맹 e스포츠 STN을 만나다.


지난 3일까지 볼리비아 수크레에서 열린 ‘제37회 국제정보올림피아드’에서 한국 대표단 전원이금메달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대표단 전체가금메달을 딴 것은 한국이 국제정보올림피아드에 참가한 이래 처음이다.


이번 대회에는 84개국 330명이 참여했다.


나영민 김천시의회의장(오른쪽)이 아시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에서금메달을 수상한 황인서(오른쪽 두번째) 선수를 의회로 초청해 격려한 뒤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김천시의회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이 지난 5일 '제8회 아시아청소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서민준 선수(왼쪽)와 이상동 서천군청 육상팀 감독.


5일 군에 따르면 최근 독일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