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부는 6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제3차 고위관리회의(Senior Officials Meeting)가 열리는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서비스국내규제에 관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비스국내규제란서비스분야의 면허, 허가 등에 관한 국내 절차에서 투명성.
산업부는 이날 APEC 정상회의 준비를 위한 제3차 고위관리회의(SOM3)가.
서비스국내규제는서비스분야의 면허.
경주시가 영상회의실에서 송호준 부시장 주재로 'APEC서비스향상TF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경주시 제공 APEC 정상회의를 준비하고 있는 경주시가 세계 각국 방문객을 맞이할 손님맞이서비스수준을 전방위로 끌어올리기 위해 'APEC서비스향상TF'를 꾸리고.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석촌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아우디 석촌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 지상 3층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최대 24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
[사진제공=아우디] 아우디 코리아(사장 스티브 클로티)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석촌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아우디 석촌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 지상 3층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5일 업계에 따르면 아성다이소는 최근 자사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 퀵커머스서비스'오늘배송'을 시범적으로.
범LG가(家)로 분류되는 종합물류기업 LX판토스와 LG전자가 손잡고 미국 현지에서 한국형 가전 직배송·설치서비스도입에 나섰다.
두 회사가 물류와 가전서비스역량을 결합해 원스톱서비스체계를 구축한다는 구상이다.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GS리테일, 이마트, 컬리, 올리브영 등 국내 유통·이커머스 업계가 초고속 배송서비스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지만 물류와 인건비 부담, 수익성 확보 등 구조적 과제는 남아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2) 등 유가가 내림세를 나타냈으나 커피(20.
3) 등 품목의 물가가 크게 올랐다.
1%)를 비롯해 공공서비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