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가 종교시설의 유휴공간33곳을 ‘열린공간’으로 주민에게 개방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중구 종교시설 유휴공간지역 나눔 현판식 - 김길성(오른쪽 네 번째) 서울 중구청장이 지난 25일 약수교회에서 종교시설 유휴공간을 지역 사회에 개방하는.
약수교회공간개방 기념 현판식 [서울 중구 제공.
공간정보 인공지능(Geo-AI) 활용 가능사례.
기질과 심리 상태를 중심으로 방 구조를 재설계한 과정과 그 이유를 정리한 것이다.
아이에게 방은 단순히 잠을 자고 공부를 하는공간이 아니다.
아이의 기질과 심리 상태가 가장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곳이며, 동시에 아이가 세상과 독립적으로 연결되는 ‘심리적.
Geo-AI는공간정보에 특화된 인공지능 기술로서 텍스트 분석을 넘어공간적(지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를 위해 학교 근처 아파트를 찾고 있는 40대 A씨.
여러 공인중개소를 돌아다니며 매물 정보를 확인할 필요 없이, '○○역 인근에 전세 3억 이하, 100m 내에 초등학교가 있는 아파트 보여줘' 라고.
전찬기 인천대 명예교수 물은 인간과 생명의 원천이며, 수변공간은 인류 문명의 시작이면서 생태계를 지속시킨 원동력이다.
수변공간은 녹지와 함께 도시의 숨통 역할을 한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아름답고 활력 있는 유명한 도시는 수변공간이 빼어나다.
경산시가 지역 내 주요 청소년 시설을 첨단 디지털 학습 및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경산시가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창의적 역량 강화를 위해 총 10억4400만 원 규모의 대대적인 투자를 단행, 지역 내.
/창원시 '진해아트홀·진해아트홀도서관'을 둘러싼 갈등이 일단락됐다.
창원시가 전시·사무공간부족으로 도서관공간일부를 축소하려 했지만, 주민이 반대하자 도서관공간을 손대지 않기로 했다.
다만 전시공간을 확보하고자 진해.
이윤정 문화공간이룸 대표 클래식은 멀리 있지 않았다.
전주시 효자동의 한 상가건물 10층,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면 펼쳐지는 낯설고도 낯익은 무대.
이곳 ‘문화공간이룸’은 피아니스트이자 기획자인 이윤정(48·전주) 대표가 만든 생활권 속 작은 공연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