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P

고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P

test 0 1 05.08 06:22

협력사에서 원소재 단계까지 이어지는 공급망 전반의 대응 동향 ▲그리고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PCF(제품탄소발자국) 산정 및 내재화 전략까지 폭넓은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의 연사로는탄소중립연구원 이민 대표가 나선다.


이민 대표는 2023년 및.


기후변화라는 메타 담론이 글로벌 경제·사회를 지배하면서 2010년 저탄소 녹색 성장 기본법이 배턴을 이어받았다.


최근탄소중립이 중심 화두가 되면서, 저탄소 녹색 성장 기본법의 확대 개편으로 2022년부터는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탄소중립, 녹색 성장 기본법.


구 관계자는 "정부, 서울시 등의 상위계획과 지역 특성·여건을 포괄적으로 반영했다.


열린 '2030 글로벌 메탄 감축 전략 토론'에서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충남도 제공 [충청타임즈] 대한민국탄소중립경제특별도로 글로벌탄소중립을 선도 중인 충남도가 기후위기 대응 성과를 세계와 공유하고, 협력 확대 방안을 모색한다.


2030 글로벌 메탄 감축 전략 토론'에 참석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 조경두 인천연구원 명예연구위원·전 인천탄소중립연구지원센터장 환경부는 2020년 자동차 판매자가 1년간 신규 보급해야 할 자동차 중 15%를 저공해자동차로 보급하는 목표를 정한 이후 꾸준히 강화해 왔다.


우리나라 전기·수소차는 2021년 25만대를 넘어섰고.


(사진=경기도 제공) 2025.


도는 이날 도청에서 제2기 위원회 위촉식과.


김 지사는 8일(현지시각) 첫 일정으로 에너지 효율 개선을 목표로 하는 'EP100 원탁회의' 주제연설에서 충남의탄소중립정책과 에너지 전환 전략을 소개한다.


EP100은 클라이밋그룹이 주관해 기업의 에너지 효율성 강화를 촉진하는 국제 캠페인.


LG화학 대산공장 메탄건식개질(DRM) 공장 전경.


LG화학제공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포스코홀딩스와 LG화학이탄소중립실현을 위한 협력을 본격화한다.


철강·화학의 대표 기업인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대량으로 저감하고 핵심 원료와 연료.


기후테크 창업기업과 '스타트업 현장 대화'를 열고 '기후테크 혁신 스타트업 레벨업 전략'을 발표했다.


중기부는 '스타트업 주도탄소중립실현 및 지속가능 경제성장'을 비전으로 삼고, 세부 추진 전략으로 수요 많은 선도 분야 집중 육성, 스케일업 지원, 유동성.


성범죄변호사

Comments